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9 13:00:01
기사수정

센티넬 프로토콜, 업계표준(STIX) 지원하는 새로운 ICF API 2.0 출시


최근 IDC 보고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일본 제외)의 블록체인 솔루션과 관련된 지출이 2022년까지 24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밝혔다. ICF API 2.0은 이처럼 보안 솔루션에 대해 증가하는 다양한 조직의 수요를 반영하고 있다. 한층 강화된 프레임워크는 이제 사이버 보안 회사에 필수적인 업계표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부 입력 변수가 검색 쿼리의 필터링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다. 쿼리 프로세스에 추가된 필터(최대 10개 필드)는 블랙리스트 주소, 암호 화폐 지갑주소, 위협 범주, 위협 하위 유형, 위협 ID 등에 대한 검색의 범위를 넓힌다.





ICF API 2.0은 국제적으로 널리 인정받는 표준 형식인 STIX*를 사용한다. 이렇게 인증된 프레임워크를 사용하게 되면, 사이버 보안 기업, 정부 및 기타 사업체는 보안 규정에 대한 추가 점검을 하지 않아도 되는 이점을 가진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소와 기업 고객들은 API 1.0과 2.0두 가지 버전을 각 조직의 니즈에 맞게 선택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되었다.


Sentinel Protocol의 기술 책임자인 노벨 탄은 “ICF API 1.0버전은 주로 암호화폐 거래소를 대상으로 하여 지갑 주소의 악성 여부를 판별하는 것이 특징이었다면, ICF API 2.0은 전통적인 사이버 보안 업계의 주요 고객사인 일반 기업과 정부 기관이 사용하는데 최적화된,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ICA API 2.0의 표준화된 프레임워크를 통해 보안 규정에 대한 검사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93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