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0 13:00:02
기사수정

펀디엑스, 블록체인 결제 생태계 활용을 위한 ‘오픈 플랫폼’ 내달 선보여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사인 펀디엑스는 개발자와 기업이 토큰의 유즈 케이스(Use Case) 확장을 위해 활용 가능한 ‘오픈 플랫폼’을 내달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오픈 플랫폼은 직접 ERC20 토큰 등록과 커스텀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디지털 자산이 등록되면, 펀디엑스 생태계 전체에 통합되며 가맹점과 고객들이 구매, 판매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해당 토큰은 펀디엑스의 지갑 앱인 ‘엑스월렛’에 추가되며 이미 여러 주요 도시에 배포된 암호화폐 포스기인 ‘엑스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카드인 ‘엑스패스’를 발급할 수 있다.


펀디엑스 대표 잭 체아는 “오픈 플랫폼은 통해 기업, 기관, 개발자에게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하게 된다.” 며 “신속하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결제 솔루션의 화이트 레이블(White Label) 버전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펀디엑스는 올해 더 많은 기업이 실제 소매점과 상점에서 그들의 암호화폐의 활용성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잭이 덧붙였다.


펀디엑스 오픈 플랫폼에 등록하는 경우 서비스 통합 수수료 및 토큰 유동성 보증금을 위해 일정 수량의 펀디엑스 토큰인 ‘NPXS’를 보유해야 한다. NPXS는 엑스포스와 엑스월렛 내 토큰 리스팅과 거래 수수료, 엑스패스 맞춤형 카드 제작, 오픈 플랫폼 내 광고를 위해 사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87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