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1 09:00:02
기사수정

탭, 마스터카드 결제 지원 암호화폐 직불 카드 출시 


-  트랜스액트 페이먼트와 파트너십으로 마스터카드 지원 매장에서 암호화폐 선불 충전 탭 카드로 결제 가능해져 


- 유럽에서 먼저 탭 카드 출시 후 전 세계 200여개 국가로 확장 예저


암호화폐 원스톱 솔루션 프로젝트 탭(Tap n GO, TAP)이 유럽계 전자 결제 기업인 트랜스액트 페이먼트(Transact Payments Limited, TPL)와 파트너십으로 마스터 카드 결제 지원이 가능한 암호화폐 직불 카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탭 카드 사용자는 마스터카드를 지원하는 모든 가맹점에서 탭 월렛에 저장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탭 카드는 유럽권역에서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한국을 포함 전 세계 200여개 국가로 결제 지원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탭은 모바일 지갑 어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지갑 내에서의 암호화폐의 매매와 법정화폐의 외환거래부터 마스터 카드 결제 지원 기반으로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까지 가능한 암호화폐 원스톱 솔루션 프로젝트이다. 





탭 사용자는 각기 다른 거래소에 로그인해서 암호화폐 매매를 할 필요없이 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거래소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법정화폐도 탭 지갑에 입금 가능하다. 유로, 달러, 파운드 등의 서로 다른 통화의 외환 거래(FX)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탭의 CEO 아르센 토르시안은 “탭 프로젝트는 수년간 진행되어 왔으며 마스터 카드의 결제 지원은 탭 카드 출시의 가장 중요한 이정표였다”고 밝혔다. 또한, “트랜스액트 페이먼트를 탭의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며 결제 시장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탭은 지브롤터 금융당국에 DLT 사업자 라이선스를 신청하고, 심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7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