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3 09:00:01
기사수정

믹스마블, 차세대 블록체인 기반 게이밍 플랫폼 6월 출시


믹스마블이 차세대 블록체인 기반 게이밍 플랫폼을 6월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믹스마블 플랫폼은 저명한 투자자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업계에서 차세대 게임 개발의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프로젝트다. 모바일 게임이 큰 변화를 가져왔던 것과 같이 믹스마블 플랫폼은 게임 산업에 혁명을 가져다 줄 잠재력을 지닌 떠오르는 별이 되고 있다.


믹스마블은 글로벌 블록체인 기반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두가 게임을 즐기며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가치 네트워크(Value Network)’를 통해 제작자, 플레이어, 게임 컨텐츠들을 연결시켜 준다.





믹스마블의 주력 제품인 ‘하이퍼드래곤즈(HyperDragons)’는 암호화폐 온톨로지 플랫폼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더리움 플랫폼에서는 5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레이어2 솔루션을 이용해 블록체인 게임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으며, 이에 하이퍼드래곤즈는 이더리움의 인기 디앱(Dapp) ‘크립토키티’마저 제쳤다고 밝혔다.


로켓 프로토콜(Rocket Protocl)이라는 레이어2 솔루션의 성공을 바탕으로, 믹스마블은 블록체인 게임의 대량 채택(Mass adoption)을 진두지휘 하게 됐다. 믹스마블이 개발한 배틀로얄 스타일의 게임, 하이퍼스네이크스(HyperSnakes)는 트론, 온톨로지, 이더리움, 이오스 등의 주요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가장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3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