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8 13:07:07
기사수정

코인제스트, 하이브랩과 협약 체결하고 암호화폐 결제대행 서비스 추진 가속화!


- 코인제스트, 하이브랩의 페이크립토 연동으로 암호화폐 활용 결제 서비스 사업 가속화


- 하이브랩은 풍부한 결제사업 경험 가진 암호화폐 결제대행(PG) 솔루션 개발 및 운영 전문 업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대표 전종희, 김승용)는 17일, 암호화폐의 실물결제 서비스 사업 확대를 위해 암호화폐 결제대행 솔루션 전문기업인 하이브랩(대표 김광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하이브랩은 암호화폐 결제대행 솔루션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페이크립토(PayCrypto)’라는 결제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페이크립토’는 동시 사용자 처리 방식으로 암호화폐의 익명성 문제를 해결했으며, 이와 관련해 국내외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또한, 별도의 지갑을 설치하지 않고 주소만으로 결제가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페이크립토 서비스는 지난 해 말부터 오프라인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앞으로 코인제스트에 계좌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거래 시 결제 방법으로 페이크립토를 선택해 본인 계좌의 암호화폐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서비스는 5월 론칭 예정이다. 


코인제스트는 암호화폐로 실물에서 결제할 수 있는 페이서비스 (가칭 ‘제스트페이’)를 준비해 왔으며, 하이브랩과의 협약으로 사업 진행과 서비스 개시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제휴를 계기로 암호화폐의 실물결제 서비스를 코인뱅크, 토큰세일, 마스터노드 서비스와 더불어 주력 제반사업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코인제스트 전종희 대표는 “최근 삼성의 스마트폰 암호화폐 지갑 탑재를 시작으로 글로벌 IT기업들의 블록체인 사업 진출이 가시화되면서 암호화폐를 이용한 결제, 송금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이러한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코인제스트는 자체 페이시스템을 개발을 진행 중이고, 이번 하이브랩 제휴가 가맹점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제휴의 배경을 설명했다. 


하이브랩의 김광현 대표는 “코인제스트가 국내 최초 마이닝거래소로 독보적 위치를 점하며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는 점과 암호화폐 거래소에 금융서비스 접목을 지속적으로 시도하는 혁신적 기업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며, “양사의 제휴로 암호화폐를 활용한 결제 서비스 이용자가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믿는다”고 기대를 밝혔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최근 글로벌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자체 암호화폐인 코즈와 코즈아이를 하나의 암호화폐 코즈플러스로 토큰스왑을 진행하였으며 마스터노드, PG서비스 등 블록체인 제반사업 확장에 역량을 집중한다고 선언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18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