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3 22:07:16
기사수정




암호화폐거래소 고팍스, ‘슈퍼트레이더 이벤트’ 진행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대표 이준행)는 오는 4월 8일부터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스텔라 루멘(XLM)의 원화마켓에서 발생하는 총 거래수수료의 50%를 유저들이 받을 수 있는 '슈퍼트레이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8일(월) 오전 10시부터 12일(금)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고팍스는 이벤트 기간 중 자사의 BTC, ETH, XRP, XLM의 원화마켓 거래에서 발생하는 크립토 수수료(전체 수수료의 50%)를 상위 트레이더 3명에게 분배(1등 50%, 2등 30%, 3등 20%)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6시에 BTC, ETH, XRP, XLM 원화마켓에서 거래한 상위 유저 10명을 공지한다고 밝혔다. 지급되는 금액은 오는 4월 17일(수) 중 해당 회원의 고팍스 개인 지갑으로 입금될 예정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는 그간 ISMS와 ISO/IEC 27001 인증을 업계 최초로 받는 등 보안에 대해 선투자를 해왔고, 코인 상장 시 투자자 보호를 위해 최초로 5분 동안 매수주문금지 정책과, 이더리룸 기반 암호화폐 오입금 회수 기능 정책 등을 만들어 운영시스템에 반영하는 등 보안과 거래소 운영에 대한 신뢰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거래소다. 

 

고팍스 이준행 대표는 “전반적으로 시장이 아주 힘든 시기이긴 하지만 고팍스는 이러한 시기를 유저들의 편의성과 보안 등에 더 신경쓰고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가 되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시기를 거침으로써 이 산업이 더욱 탄탄하게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팍스는 작년 한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많이 얻어 내적/외적으로 많이 성장했다. 이를 바탕으로 암호화폐 거래소의 보안 및 운영의 표준을 지시하는 거래소로서 당당히 업계에 자리 잡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팍스는 자만하지 않고 더욱 더 발전해서 고객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거래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고팍스 슈퍼트레이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팍스 홈페이지(www.gopax.co.kr)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9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