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4 18:00:01
기사수정


▲ 바이낸스, 아프리카서 블록체인 기반 자선 사업 진행

바이낸스 자선 사업 책임자인 헬렌 하이가 오늘 트위터를 통해 AMA(Ask Me Anything)를 진행했다. 그는 바이낸스 자선 사업의 첫번째 목표로 아프리카에서 진행 중인 '라스트 1마일' 프로젝트를 꼽았다. 라스트 1마일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기존의 자선 사업 시스템을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이낸스는 이를 위해 기술팀을 아프리카 현지에 파견한 상태다. 동시에 우간다 등 비교적 암호화폐에 개방적인 국가의 정부와 손잡고 BNB, ETH, BTC 등 암호화폐를 통해 자선 자금을 모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월요일,2019년 04월 01일

▲ 컨센시스 벤처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가동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컨센시스 산하 투자 기관 컨센시스 벤처스가 자체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테크욘(Techyon) 2.0을 통해 10개 프로젝트를 선정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프로젝트들은 각각 프라이빗, 암호화 기술, 헬스케어, 탈중앙화 자금 조달 플랫폼 관련 스타트업들로 나타났다.


▲ 58COIN, 17회 글로벌 매니저 커미션 결산 완료

암호화폐 거래소 58COIN이 글로벌 매니저들에 대한 커미션을 결산 완료했다고 공지했다. 이는 글로벌 매니저 거버넌스 도입 후 17번째의 결산이다. 이번 결산을 통해 총 30만 달러가 지급됐으며, 누적 커미션은 400만 달러를 넘어섰다. 거래소 측에 따르면 58COIN 글로벌 매니저로 인증을 받으면 별다른 자산 동결없이 60%의 커미션을 획득할 수 있다.


▲ 리플, 재단 보유 분 10억 XRP 시중 유통

오늘(1일) 리플 측이 재단 에스크로 계좌 보유분 10억 XRP를 시중에 풀었다. 약 3.09억 달러에 달하는 규모다. 이로써 리플 재단이 에스크로 계좌에 보유한 분량은 535억 XRP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총 공급량의 54%에 해당하는 규모다. 리플 재단은 매월 10억 XRP를 장외 시장을 통해 기관에 판매하고 있다.


▲ 버닝썬 게이트 린사모, 암호화폐 작전으로 자금 조달 의혹

MBC가 오늘 버닝썬 게이트 연루 관계자 중 한명으로 꼽히는 타이완 여성 린사모가 대규모 자금을 암호화폐 거래소 작전으로 조달했다는 정황이 있다고 보도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린사모는 국내 부동산에 최소 300억원을 투자한 뒤, 관세청에 1원도 반입신고를 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린사모의 지인은 국내 소형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작은 암호화폐를 골라 뻥튀기 한뒤 순식간에 팔고 나오는 이른바 '작전'을 썼다고 제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현재 린사모의 금고지기 안모씨를 피의자로 입건해 투자금 조성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98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