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12:00:01
기사수정


▲ 日 리믹스포인트, 자동 거래 서비스 업체에 투자

일본 닛케이신문에 따르면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포인트(BITPoint)의 운영사이자 전력회사인 리믹스포인트(Remixpoint)가 암호화폐 자동 거래 서비스 업체 가이아(Gaia)에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 양사는 암호화폐 거래 등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정확한 투자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 자오둥 "USDT 전체 유통량 변화, 암호화폐 시장 유동성 반영”

중국 투자업체 DGroup의 창업주인 자오둥(赵东)이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USDT 전체 유통량의 증감은 암호화폐 시장 유동성 변화를 반영한다. 즉 강세장 혹은 약세장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오늘 약 6,000만 USDT가 새로 발행됐다"며 "이는 올해 들어 가장 많이 증가한 수치"라고 덧붙였다.


▲ OKEx, BTC 선물 분기물 상위 트레이더 롱·숏 격차 좁아져

9일 오전 9시 기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의 BTC 선물 분기물 리더보드(포지션 보유량 TOP 100) 트레이더들의 BTC 롱 포지션 비율은 19.91%, 숏 포지션 비율은 17.99%를 기록하고 있다. 롱 비율이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 그 격차가 지속적으로 줄어드는 모양새다. ETH 선물 분기물 리더보드 트레이더들의 롱·숏포지션 비율은 각각 19.41%, 15.60%다. 한편, OKEx의 BTC 선물 포지션 규모는 5.90만 BTC, ETH 선물 포지션 규모는 71.32만 ETH를 나타내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9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