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04:00:01
기사수정


▲ 오미세고, OMG 네트워크 알파 버전 공개

9일(현지 시간) 오미세고(OMG, 시가총액 26위)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OMG 네트워크의 알파 버전을 공개했다. 해당 버전은 OMG 네트워크의 ETH 전송을 위한 '모어 바이블 플라즈마'(More Vible Plasma)와 ERC20 토큰 전송을 위한 '미니멀 바이블 플라즈마'(Minimal Vible Plasma)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개발자 테스트에서 약 2,700 TPS 수준의 거래 처리 속도를 검증했다고 부연했다. 그러면서도 오미세고 측은 "해당 소프트웨어는 알파 버전이라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패치를 거듭했지만 아직 버그들이 존재한다. 향후 수 주 내에 수정 사항과 추가 기능을 포함한 네트워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OMG는 현재 3.87% 내린 2.2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모네로 개발자, 렛저 나노 S 버그 해결

모네로(XMR, 시가총액 13위) 개발자가 하드월렛(콜드월렛) 렛저 나노 S의 XMR 관련 버그를 해결했다고 레딧에 밝혔다. 해당 버그는 일부 렛저 나노 S에서 자신의 XMR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 버그였다. 프랑스 기업 렛저는 지난해 11월 렛저 나노 S에 XMR 보관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XMR는 현재 4.11% 내린 68.6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마운트곡스 최대 채권단 대표 사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최근 앤디 파그(Andy Pag) 마운트곡스 해킹 피해자 채권단 대표가 사임 의사를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마운트곡스의 채권자 중 하나인 미국 업체 코인랩(Coinlab)의 피해액 반환 소송이 최대 2년까지 지연될 수 있다"며 "또한 여러 법률 절차에 차질이 생겨 마운트곡스 채권단이 피해액을 변제받기까지는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진단했다. 또 그는 이날 "18개월 전 채권단의 권리와 피해액 변상을 위해 'Mt. Gox Legal'을 설립했었다. 하지만 이제 난 행복한 삶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8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