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2 02:00:00
기사수정


▲ 저스틴 선 "DApp 해킹, 트론 프로토콜과 무관"

저스틴 선(Justin Sun) 트론(TRX) 창시자가 중국 SNS 개인 계정을 통해 "트론 DApp에서 발생한 스마트컨트랙트 해킹 사례는 트론의 프로토콜의 보안과 무관하다"며 "트론 프토토콜과 온체인 자산은 안전한 상태"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향후 DApp의 보안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보안업체, 파트너와 함께 개발자를 대상으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트론 DApp 트론뱅크와 트론와우가 오늘(11일) 새벽 해킹을 당해 각각 1.7억 BTT, 216만 TRX를 강탈당한 바 있다.






▲ 댄 라리머, ADA 공동창시자 'EOS 개발 방식 의문 제시' 비판

댄 라리머 EOS 창시자가 ADA 공동 창시자에게 "진정한 상호 평가는 새로운 아이디어 및 채택으로 이뤄진 자유 시장이며, 그 외는 모두 권위와 엘리트주의에 호소할 뿐"이라며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질문을 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많은 논문과 학술 평가를 통해서도 제대로 된 답변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그는 "나는 아직도 검열 저항성을 위한 기술, 그리고 부유한 유권자가 설정한 규칙의 먹이로 전락하지 않는 진입로를 제공하는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며 "이와 동시에 EOSIO는 실제 사용 사례를 위한 실용적인 탈중앙화 기술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ADA의 공동 창시자가 EOS의 개발 방식에 대해 의문을 제시한 바 있다.



▲ 후오비 글로벌, USDT 마켓에 KAN 상장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이 오늘(11일) 오후 5시 비트칸(KAN, 시가총액 164위)을 USDT 마켓에 상장했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KAN는 현재 2.13% 오른 0.00610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8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