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0 05:00:00
기사수정

UniqCoin, 사업 통합 거래 시스템 DAPP 개발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기술이 데이터를 가리고 있는 무수히 많은 장막을 걷어내면서 데이터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데이터의 가치는 정확성에서 온다. 새로운 데이터가 시스템에 들어오는 순간 데이터는 크라우드 소싱으로 수집된 품질 지표 역할을 하고, 데이터 검증장치가 이 데이터의 유효성을 검증한다. 이에 따라 시간이 지날수록 데이터의 안정성이 향상되며 건강하고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한다.





UniqCoin은 여러 업계에 성공적으로 데이터 활용 능력을 부여하고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온 선도적 빅 데이터 기업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이 개발했다. AI와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으로 드러난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의 다음 사명은 전 세계 다양한 업종의 데이터를 민주화하는 것이다. UniqCoin의 목적은 기업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소비자 대상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도록 돕는 데 있다.


Uniqson Artificial Intelligence(UAI)는 음식점, 공과금 납부, 전자상거래, 여행에 사용 가능한 UniqCoins를 활용하는 빅 데이터 블록체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빅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가 무엇을 선호하는지, 어떤 소비 습관을 보이는지 분석하고, 빅 데이터 컴퓨터 분석을 보다 접근하기 쉽고 저렴하면서도 대중으로부터 안전하게 만든다.


비즈니스 통합 거래 시스템(BITs) DAPP는 UAI 사업망이 대규모 사용자와 고객, 기존 사업 통합 시장을 바탕으로 적용된 사례다. 수준이 뛰어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는 일은 비판적 사업 구상의 주제가 돼 왔고, 통합 마케팅이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는 방안으로 널리 확산되고 있다.


기업의 고객관계 관리에서는 큰 기업이든 작은 기업이든 고객을 관리하고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통합을 실시한다. 호텔, 백화점, 은행, 슈퍼마켓, 항공, 식당, 기타 사업에서 신용카드 포인트, 온라인 쇼핑 통합, 항공 통합, 스타 호텔 통합, 슈퍼마켓 쇼핑 통합 등 다양한 통합을 제공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갈수록 다양한 형태의 통합이 주어지면서 국내 통합 산업은 지지부진한 상태다.


BITs DAPP는 기존 통합 시장을 바탕으로 한 UAI 사업망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기술이다. 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이 상업적 통합 거래 순환 플랫폼은 무엇이든 거래되는 UAI 디지털 사업 분야의 생태계에서 발생하는 기본 데이터를 한층 강화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8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