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2 12:56:32
기사수정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고객 편의 위해 데이터 분석의 미래 만들어 나가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예측적 분석, 데이터 통합, 데이터 품질을 통해 전 세계 고객이 시장, 경쟁업체, 운영, 고객을 더 잘 이해하도록 10년 넘게 지원해 왔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미디어, 광고, 소매, 식음료,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산업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해 온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업체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중견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으며 6개국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다. 서비스 국가의 인구는 전 세계 인구의 90%를 차지한다.


데이터 분석 업체로서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관련된 최신 기술을 받아들이고 이를 기존 플랫폼에 성공적으로 적용하는 능력이 강점인 기업이다. 이 업체의 대표적 독점 제품인 Uniqson 블록체인 빅 데이터 시스템(UBBS)에선 그 강점이 뚜렷히 드러난다. UBBS는 내장된 분석 기술과 Uniqson Artificial Intelligence(UAI), 블록체인을 이용해 고객을 위해 다양한 시장을 평가하고 실시간으로 지속적 조정을 수행하면서 광고 효율 향상, 가격 최적화, 제품 및 컨셉을 개발, 소비자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부가 가치를 창출한다.





스테판 화이트(Stefan White)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CEO는 “우리는 10년이 넘도록 수백개가 넘는 기업이 고객을 더 잘 이해하도록 누구보다도 뛰어나게 지원했다.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기존 데이터 서비스에 블록체인이나 우리 독점 기술인 Uniqson AI 같은 최신 기술을 적용한 것이 우리의 성공 요인이다. 오늘의 과학이 내일의 기술을 만든다”고 말했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UniqCoin, Uniqson Pay, Uniqson Travel, Yeahyag과 협업 하에 개발 중인 예약 및 결제 플랫폼 등 2019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흥미로운 새 기술 플랫폼들을 바탕으로 한 향후 수년 간의 전략적 로드맵을 발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79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