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8 10:20:01
기사수정



코인베이스는 지난해 말 암호화폐에 대한 교육을 받은 사람들에게 보상을 해주는 코인베이스 언(Coinbase Earn)을 출시했다. 기본적으로, 플랫폼의 기술이나 임무에 대해 설명하는 비디오를 보고, 당신이 본 것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마법처럼 지갑에 그들의 암호화폐가 들어온다. 그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새로운 디지털 자산을 탐색하고 유용성 및 기반 기술에 대해 배우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코인베이스는 권한 부여와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날 스텔라는 코인베이스의 가장 큰 파트너이다. 그들의 팀과 함께, 우리는 스텔라의 특징과 용도를 설명하는 5개의 비디오를 만들었다. 교육 인센티브로, 우리는 10억 XLM을 수익에 제공했고, 그 중 100%는 사용자들에게 돌아갈 것이다. 우선 미국 내에서 자격을 갖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 것이며, 이를 더 많은 영역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Earn의 일부분이 되면 완성한 각 비디오 수업마다 2달러의 XLM을 받게 된다. 거기에다가 최대 친구 4명까지 초대할 수 있으며 자격을 얻고 수업을 진행하게 되면 1명당 10달러까지 벌 수 있다. 그래서 1인당 가능한 총 금액은 50달러(물론 XLM)이다. 스텔라는 지금까지 코인베이스 얼을 통해 가장 높은 수입 잠재력을 제공한다.

코인베이스의 표현대로, Earn은 “수천만 명의 사람들로부터 블록체인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여 스마트폰을 보유한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채굴업이나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결제망을 꿈꾸는 스텔라와 같은 플랫폼의 경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전망이다. Earn과의 작업은 계속 진행될 것이고,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게시할 것이다.

현재 ‘코인베이스 언’은 스텔라(XLM)를 포함하여 지캐시(ZEC),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제로엑스(ZRX) 코스가 있다.

코인베이스 언 : https://www.stellar.org/blog/stellar-coinbase-earn/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