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6 08:20:02
기사수정



일본 회사인 SBI 홀딩스는 암호화폐 채굴업에 향후 더 많은 움직임을 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도쿄에 본사를 둔 이 거대 금융회사는 자회사인 SBI 마이닝 칩(SBI Mining Chip Co., Ltd.)을 설립했다.

SBI는 이전에 리플의 xRapid 블록체인 송금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리플의 토큰인 ‘XRP’로 구동되는 은행 송금 앱 뿐만 아니라, XRP를 채택하도록 파트너들에게 권장하고 있다.

이 벤처 기업은 일본의 암호화폐 채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미 암호화폐 채굴 작업에 투자한 SBI는 이제 이 공정에 사용될 수 있는 장비를 직접 제조하게 될 것이다.

SBI는 “건전하고 견고한 암호화폐 통화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채굴 사업을 촉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 회사는 전직 NASA 직원이자 실리콘 밸리의 베테랑인 아담 트래드먼이 이끌게 될 것이라고 SBI는 전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