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5 07:20:01
기사수정



아마존 소유의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는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시(BCH)를 구독 결제 옵션에서 제거했다고 커뮤니티 레딧의 사용자가 3월 23일(현지시간)에 변경 사항에 대해 언급했다.


사용자는 트위치가 비트코인(BTC)과 비트코인캐시(BCH)에 결제 프로세서로 비트페이(BitPay)를 채용하여 결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했지만, 그 이후 “지난 2주 동안 모든 국가의 결제 수단에서 이를 제거했다”고 주장했다.

이를 본 한 사용자는 분노했고, 트위치 구독 신청을 모두 취소하고 회사에 메세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3월 20일, 또 다른 레딧 사용자는 트위치 사용자들이 팁(아프리카TV의 ‘별풍선’과 같음)을 받기 위해 널리 사용하는 인기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인 Streamlabs가 암호화폐에 대한 지원도 없앴다고 주장했다. 이용자에 따르면, 최근 출시된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에는 더 이상 암호화폐 기부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

트위치의 정확한 공식발표는 없었지만, 결제옵션이 사실이라면 이는 암호화폐 채용에 대한 분명한 타격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5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