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4 15:35:42
기사수정

오픈베타 임박한 마하, 비트베리 지갑에 마하 토큰 추가


한국인증서비스 주식회사(대표 최세준)는 AI챗봇 기반의 P2P 자산 거래소인 ‘마켓마하’ 사이트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비트베리’ 간편 지갑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마켓마하 사용자들은 휴대전화 번호만으로 MACH코인을 쉽게 주고받을 수 있게 됐다.


비트베리는 간편한 결제와 함께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자산 일부를 콜드월렛에 백업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화이트 해커 팀인 티오리 검수를 마치는 등 업비트 수준의 보안 체계를 갖춘 암호화폐 지갑이다. 특히 암호화폐를 송금할 때 지갑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는 기존의 송금 방식뿐 아니라 카카오톡 계정으로 비트베리에 간편하게 가입하면 휴대전화 번호 기반의 송금도 지원된다는 점에서 높은 편리성과 더불어 강력한 보안성을 보장한다.





최세준 한국인증서비스 대표는 “비트베리와의 이번 협력으로 향후 MACH코인 역시 비트베리의 지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2분기 이내에 마켓마하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암호화폐가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켓마하는 최근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및 지갑 프로젝트와 업무 협약을 통해 P2P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비트베리 지갑 연동을 기념해 MACH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켓마하에서 MACH코인으로 거래할 경우 일반 자산 거래에 드는 중계 수수료가 전혀 없으며, 사용자가 MACH코인을 보유하고 있거나 마켓마하 사이트에서 거래를 많이 하면 할수록 에어드롭 등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마켓마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VTR(Virtural Trading Room)을 통해 안전거래 에스크로를 지원하는 P2P 거래의 신뢰도와 편리성을 혁신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인증서비스(주)는 전 세계 암호화폐 열풍에 힘입어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 매거진 비트웹을 오픈해 국내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이 올바르게 발전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세계최초 AI 챗봇 기반의 P2P 자산 거래소인 마켓마하서비스를 기획, 론칭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