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1 11:00:01
기사수정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도는 점점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듯하다. 최근 호주에서 실시된 한 조사에 따르면 암호화폐를 소지한 호주인들의 수가 2018년에만 거의 세 배로 증가했다.  

이번 조사는 암호화폐 기업 하이브엑스(HiveEx)가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브엑스는 2천 명가량의 호주인들을 상대로 조사했으며 지난 1월에 실행했던 조사 결과인 5%에 비해 3배 가까이 많은 수치인 13.5%가 암호화폐를 소지하고 있다고 응답했다는 결과를 발표했다. 


하이브엑스는 암호화폐 보유율이 증가한 이유는 다양하다고 주장했다. 하이브엑스는 조사 대상 그룹의 50%가 암호화폐를 투자 대상으로 보고 있고, 34%는 다른 이들보다 뒤처지기 싫어서, 26%는 은퇴 자금을 위해 암호화폐를 보유한다고 답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암호화폐를 갖고 있지 않다고 한 응답자들이 이를 소지하지 않고 있는 주되 이유가 암호화폐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없기 때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응답자 중 65%가 암호화폐를 소유하지 않은 주요 요인이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라고 생각한다고 답한 것으로 밝혀졌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내려가 사람들이 이러한 사실에 불만족스러워하고 화가 난다고 해서 이가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을 감소시키는 것 같지는 않은 듯하다. 앞으로 계속해 세계 곳곳에서 암호화폐에 관한 관심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5&idx=539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