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4 21:00:02
기사수정


▲ 크립토피아 해커 추정 지갑서 3만 ETH 이체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xcong.com에 따르면 오늘 "Cryptopia: Hack 2"라는 지갑에서 30,789 ETH(약 428만 달러)이 익명의 지갑(0x3fbaa73a43으로 시작)으로 이체됐다. 크립토피아(Cryptopia)는 지난 1월 해킹 공격을 받았던 뉴질랜드 암호화폐 거래소다. 3만여 ETH이 이체되기 약 한 시간 전에는 동일 지갑에서 1ETH이 또 다른 익명의 지갑(0x30d4bffe으로 시작)으로 이체됐다. "Cryptopia: Hack 2" 지갑의 이전 마지막 거래는 32일 전 발생했다. 미디어는 해커가 여러 주소를 사용해 추적을 방해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 VNT, 올비트 BTC·ETH 마켓에 상장

반타네트워크의 VNT 토큰이 29일(현지시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올비트 BTC, ETH 마켓에 상장됐다. 올비트 APOT 마켓, 코인원 KRW 마켓에 이은 세 번째 상장이다. 반타네트워크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올비트에서 진행된 AxU Project5 에 참가하여 2위의 성적을 거뒀으며, 업비트 KRW 마켓 상장 추천을 앞두고 있다. 현재 VNT는 코인원 거래소 기준 0.86% 오른 1.17 원에 거래되고 있다.


▲ 블록원 CEO "EOS, 댑 활성 유저 48% 점유"

이오스(EOISO) 개발사 블록원의 최고경영자(CEO)인 브렌단 블러머(Brendan Blumer)가 방금 전 트위터를 통해 "EOS는 메인넷 출시 10개월 만에 퍼블릭체인 댑 유저의 48%를 점유했다"고 밝혔다. 앞서 블룸버그 통신은 28일(현지 시간) 댑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 댑레이더(DappRadar)의 데이터를 인용 "이더리움은 광채와 시장 점유율을 잃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댑레이더에 따르면, 지난해 댑 시장 내 유저수 점유율 100%를 기록하던 이더리움은 올해 28%까지 떨어졌다. 한편, 이오스는 퍼블릭체인 댑 시장 활성화 유저의 48%를 점유하고 있으며, 트론은 24%를 점유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3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