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4 15:00:00
기사수정


▲ 외신 "저스틴 선 추첨 이벤트, 일부 투명성 의혹 제기"

최근 트론의 저스틴 선 CEO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와 관련 투명성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고 29일(한국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 World News)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네티즌들은 "최근 저스틴 선 트론 CEO는 트위터 팔로워 중 한 명을 추첨, 테슬라 자동차를 선물하겠다고 밝혔지만 추첨 과정에서 원하는 당첨자가 나올 때까지 투표를 반복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네티즌들은 최근 저스틴 선 CEO가 스테이블 코인 테더(Tether)와의 협력을 기념하기 위해 예고한 추첨 이벤트 투명성에도 의구심을 표했다고 해당 미디어는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저스틴 선 CEO는 테더와의 협력을 기념하기 위해 2,000만 달러 규모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4월 30일부터 시행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 인도 연방 은행, 국제 송금 서비스에 리플 네트워크 사용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스피커(CoinSpeaker)에 따르면, 인도 연방 은행이 리플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제 송금 서비스에 리플 네트워크를 사용한다. 이와 관련 샤이암 스리니바산(Shyam Srinivasan) 인도 연방은행 CEO는 "송금 분야에서 연방 은행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리플 네트워크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인도 국제 송금 시장 규모는 2018년 이미 700억 달러를 넘어섰다. 예금 및 대출 규모는 매년 10%, 14%씩 증가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XRP는 현재 0.09% 오른 0.30946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32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