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2 09:20:00
기사수정



린 탄 그룹(Linh Thanh Group)과 크론 벤쳐스AG(KRONN Ventures AG) 사이에 베트남 최초의 완전 인가된 암호화폐 거래소를 개설하는 계약이 체결되었다.

암호화폐 미디어 PRNewswire에 따르면, “두 회사는 암호화폐 생산과 베트남 내 거래소 개설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고, 그들은 거래소 라이센스를 취득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것은 베트남 최초의 공인된 거래소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린 탄 그룹에 따르면, “크론과 제휴하는 것이 세계적인 수준의 거래소를 창출하는 것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크론이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금융위원회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한 데 따른 것이다. 궁극적으로 베트남은 블록체인을 이용한 국제 배선 시스템을 구축하는 수단을 최초로 제공했다.

이것은 베트남과 암호화폐 양쪽에 큰 진보가 될 것이다. 이 거래소는 자체 통화와 함께 올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아마도 흥미진진한 새로운 플레이어가 시장에 진입하게 되는 것이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 스낵뉴스(속보)와 차트분석 앱에서만 이용 가능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2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