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9 12:00:01
기사수정


▲ 오버스탁, E-커머스 비즈니스 사업 매각 잠정 연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몰 오버스탁닷컴(Overstock.com)이 2월 말 예정된 기존 e-커머스 비즈니스 사업 매각을 잠정 연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에 따르면, 해당 연기는 기존 사업 매각에 따른 회사 규모 축소 및 블록체인 투자 자회사 메디체 벤처의 사업 확장 우려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오버스탁은 기존 사업을 매각하고 암호화폐 사업에 매진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 애널리스트 "수 천개 봇이 리플 가치 떠받들어" 지적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 익스체인지 가이드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애널리스트 지오프 골드버그가 최근 보고서를 통해 "현재 수 천개의 봇과 가상 트위터 계정이 리플의 가치를 떠받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와 관련해 "현재 리플 관련 유명 계정의 팔로워들이 상당 부분 중복되고 있다"며 "기술적으로 리플의 가치를 떠받들고 있는 가상 계정을 분류 및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수동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 BCH 개발자, 프라이버시 보호 라이트 월렛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비트코인캐시(BCH, 시가총액 위)의 풀노드 클라이언트 BCHD의 개발자가 뉴트리노(Neutrino) 프로토콜의 라이트(lightweight) 월렛의 베타를 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트리노 프로토콜은 간편결제인증(SPV)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데 중점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9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