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12:10:02
기사수정

운동보상 블록체인 앱 림포, 유저수 7만명 돌파 기념 총상금 1억 림포 챔피언 이벤트 개최


운동하고 코인을 모을 수 있는 리워드앱 림포(Lympo.com)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첫 CF(광고영상)을 공개하고 림포 챔피언(Lympo Champion) 이벤트를 개최한다. 


리투아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운동보상 블록체인 기업 림포는, 한국시간으로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 80km를 걷는 장기 미션을 공개하고, 참가자들에게 코인과 NBA 게임 티켓과 기념품, 림포 티셔츠 등 총 상금 1억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서 림포 앱을 다운받은 후 림포 챔피언(Lympo Champion) 챌린지에 참가하면 된다. 앱을 실행하고 걸으면 자동으로 거리가 기록되며, 이벤트가 끝나는 4월 19일까지 80km 걷기를 완수한 참가자들은 전원 코인 보상을 받는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Lympochampion 과 함께 이벤트를 공유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코인과 NBA 팀 댈러스 매버릭스 경기티켓 및 기념품, 전 테니스 세계랭킹 1위 캐롤린 워즈니아키 사인 기념품, 림포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한편 림포는 지난 15일, 앱의 유저수 및 사용도 등 주요 지표도 공개했다. 


자료에 따르면, 림포 앱은 2018년 11월 미국과 한국에 출시된 이후, 다운로드 9만 이상, 회원가입 7만3천 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매주 더 빠르게 유저를 늘려나가고 있다. 지금까지 유저들은 총 58만 개의 챌린지(림포 앱에서 제공되는 운동미션)를 완료했고, 160만 마일(약 260만 킬로미터)을 걸었으며, 580만개 이상의 림포 토큰을 보상으로 수령했다. 림포 앱은 앱스토어 4.4, 구글플레이 4.5의 별점을 기록 중이다.





림포 CEO 아다 요뉴셰는 "림포의 미션은 모든 사람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보다 다채로운 방법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림포는 디지털 강국 에스토니아의 총리를 역임한 타비 로이바스(Taavi Rõivas) 의원이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고, 유럽의회에서 블록체인 정책을 다루는 안타나스 구오가(Antanas Guoga) 의원이 최대투자자인 것으로 유명하다. 


림포 코인(LYM)은 후오비, 비트파이넥스, 게이트아이오 등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었고, 국내에서는 올비트와 코인제스트에서 거래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88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