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8 17:3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프로젝트 이그드라시, ‘크립토 미소’ 11위 기록



‘크립토 미소’에는 1000여 개의 코인들이 등재, 이그드라시는 그 중 상위 11위 기록..


-전 세계 블록체인 프로젝트 대상으로, 깃허브 활동 빈도수, 차트와 로그를 종합적으로 평가..


한국 발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이그드라시(YGGDRASH)가 개발 현황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크립토 미소(Cryptomiso)’ 사이트에서 11위를 기록하며, 또 한 번 ‘한국 프로젝트 최초’라는 타이틀을 달았다고 밝혔다.


이그드라시는 올해 초에는 한국 프로젝트 최초로 코인코드캡에서 100위권 진입에 성공하기도 했다.


‘크립토 미소’는 전 세계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깃허브 활동 빈도수(Commit), 차트와 로그를 종합적으로 정리해서 순위를 매긴다. 이들은 개발 순위를 보여주는 사이트들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크립토 미소’에는 1000여 개의 코인들이 등재되어 있으며, 이그드라시는 그 중 상위 11위를 기록, JAVA 언어를 쓰는 프로젝트 중에는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크립토 미소' 홈페이지에서는 기간 별 개발 추이를 비롯해 프로그램 내 사용 언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특정 기간에만 개발이 몰려 있지 않고 전 기간 내 고르게 분포하고 있는 개발 활동 그래프는 활발하고 의욕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이그드라시의 모습을 대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평소 공격적인 사업 확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그드라시의 개발사 (주)알투브이(대표 서동욱)는 최근 디앱(DAPP) 인큐베이팅 업무를 담당하는 ‘디스테이션(D-STATION)’을 개관했고,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그드라시는 업계 최초로 멀티체인을 구현하여 현존하는 블록체인의 결함을 해결하고, 동일한 네트워크상에 있는 여러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그드라시 메인넷은 다가오는 3분기 출시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78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