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6 08:00:01
기사수정


▲ 바이낸스, USDⓈ마켓에 TUSD 탭 추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오는 13일 13시부터 USDⓈ마켓에 TUSD 탭을 추가하고 해당 탭에 BNB, BTC, ETH를 상장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와 동시에 기존 TUSD/BNB, TUSD/BTC, TUSD/ETH 페어거래 서비스는 종료할 계획이다.


▲ 스위스 보안업체, 기관용 비트파이넥스 VPS 서비스 출시

경제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 매그네이츠(Finance Magnates)에 따르면, 스위스 암호화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마켓 시너지(Market Synergy GmbH)가 오늘(현지시간) 기관투자자 전용 클라우드 기반 가상 서버 호스팅(VPS) 서비스를 출시했다. 헤지펀드 등 기관 투자자들의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Bitfinex) 플랫폼 내 거래를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해당 업체는 지난해 7월 비트파이넥스와 파트너십을 체결, 비트파이넥스 맞춤형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 배용준, 암호화폐 기업에 투자

한겨레에 따르면, 최근 국내 유명 배우 배용준이 암호화폐 스타트업 씨몬(SEAMON)에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스타트업은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 국제 수산물 거래소 출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씨몬 측은 "현재 수산물 국제 거래의 가장 큰 문제점은 거래대금의 결제 불이행 혹은 연체가 빈번하게 일어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수산물 수출회사 들은 보험 비용, 환율 변동 등의 리스크를 감당한다"며 "수산물 유통경로를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자체 암호화폐와 스마트 계약을 활용해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7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