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22:00:01
기사수정


▲ 저스틴 선 "암호화폐 시장 저점 도달, 약세장 끝났다"

트론(TRX, 시가총액 10위) 창시자 저스틴 선 트론 재단 최고경영자(CEO)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경제 전문 미디어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전망은 밝다"며 "현재 암호화폐 가격은 절대적인 저점에 도달했으며 약세장은 끝났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TRX의 시가총액에 대한 생각을 묻는 MC의 질문에 "TRX의 시가총액이 얼마인지 나는 관심이 없다. 시가총액은 그저 비즈니스의 '표면'만을 말할 뿐이다"고 답했다. 또 그는 "비트코인은 기술의 일종으로 비즈니스 기회라고 표현하는 것은 옳지 않다. 다만, 비트코인이 만든 시장은 젊은 세대에게 천재일우의 기회"라고 덧붙였다.




▲ 로열더치셸, 블록체인 전문가 공개 채용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넥스트웹(The Next Web)에 따르면, 최근 세계 5대 석유화학 기업이자 유럽 최대 석유·가스 생산업체 로열더치셸그룹(Royal Dutch Shell)이 링크드인을 통해 '블록체인 전문가'를 채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채용은 로열더치셸의 'IT graduate programme'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전문가 출신 임원까지 내다본다는 설명이다. 앞서 지난해 11월 로열더치셸은 블록체인 기반 석유 무역 플랫폼을 출시한 바 있으며, 블록체인 전문가 채용을 통해 해당 기술의 실질적인 활용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6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