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8 11:1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컨텐트박스(BOX),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콘텐츠 산업을 위한 플랫폼





컨텐트박스(BOX)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콘텐츠 산업을 위한 플랫폼. 사용자, 크리에이터, 파트너, 개발자와 광고자들이 토큰 생태계를기반으로 각자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공유된 사용자 풀을 조성하고 통합된 구조의 페이먼트 솔루션을 통해서 기존의콘텐츠 플랫폼들의 손쉬운 인테그레이션을 지원하며, 다수 플랫폼을 탈중앙화 구조의 통합형 플랫폼으로 연동할 수 있는 구조를 지향하고 있다.





실리(SEELE)

4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현존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대표적 문제점인 보안, 에너지 소비, 전송속도를 대폭 개선한 플랫폼을 지향한다. 다양한 프로토콜들을 모두 담아 호환성을 최대한 증대 시킨 형태의 프로젝트로 진정한 블록체인 4.0 플랫폼을 표방한다. 특히 Heterogeneous Forest Network라는 구조로 수직적, 평행적 관계를 적절히 조합한 구조로 그 효율성의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넥소(NEXO)

세계적으로 가장 선진화된 즉각적인 암호화 신용 한도를 제공하며, $500에서 $2,000,000까지 200개가 넘는 사법 관할 구역과 45가지의 법정 통화 및 스테이블 코인에서 사용 가능하다. Nexo에 저장된 모든 암호화 자산은 암호화 보관인 보험에의해 100% 보호되고 있다. 스위스와 리히텐슈타인 Crypto Valley 지역 블록체인 그룹에서 가장 중요한 50개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됐으며, BitGo, Coinbase, PrimeTrust, TrueUSD, Onfido 및 Confirm 등 업계 리더들과 협업하고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6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