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2 16:10:00
기사수정


▲ 디센트레, 플레타와 3월 13일 글로벌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련 전략적 제휴 체결. 플레타의 박승호 대표(좌측)와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우측).
▲ 디센트레, 플레타와 3월 13일 글로벌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련 전략적 제휴 체결. 플레타의 박승호 대표(좌측)와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우측).




▲ 디센트레, 플레타 글로벌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적제휴 체결


플레타 글로벌마케팅 적극 지원 및 온오프라인 홍보 계획

디센트레의 어드바이징 및 마케팅으로 글로벌비즈니스 본격 드라이브


블록체인 전문기업 디센트레㈜ (대표이사 이동혁, www.decentre.net )는 3월 13일 플레타 PTE. LTD. (대표이사 박승호, www.fleta.io )와 글로벌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련 전략적 제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플레타는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 플랫폼인 ‘플레타(FLETA)’를 통해 보다 빠른 트랜잭션 스피드와 함께 디앱(dApp)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플레타는 독립 멀티체인 구조와 함께 PoF(Proof of Formulation) 컨센서스 알고리즘 방식으로 구현되며, 블록 리디자인과 레벨트리를 통해 거래 처리속도를 기존 블록체인 구조 대비해 크게 향상시키고 특히 병렬 샤딩 구조로 TPS(초당 거래처리 시간)을 최대 20,000으로 개선시킨 것이 주요 특징이다. 플레타는 현재 베타 테스트넷 기준 6 코어 CPU 기반으로 실제 TPS가 10,000 이상으로 구현되는 등 기존 블록체인 플랫폼 대비 핵심 개발설계 작업이 우수하며, 특히 작년 10월경 몰타 블록체인 서밋(Malta Blockchain Summit)의 유일한 아시아 파트너이자 핵심 업체로서 글로벌 무대에도 홍보한 바 있고, 올해 상반기 중 글로벌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있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플레타는 이번 디센트레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및 아시아 권역 대상으로 직접적인 홍보 및 마케팅, IR 활동들을 보다 강화할 방침이며, 글로벌 거래소 상장 이후 시점까지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센트레는 작년 포레스팅과 B21, 비코인 등의 블록체인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한 성공적인 어드바이징과 마케팅 활동을 이어왔으며, 다수의 글로벌 거래소들과 연계해 원활한 시장진입을 이루고 좋은 레퍼런스 사례를 이루어 왔다. 또한 서울 신논현역의 디센트레 블록체인 카페를 직영 운영하며, 총 20여 차례 이상의 블록체인 관련 세미나와 후오비, 코인스트리트 등 유수의 밋업을 진행해 블록체인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디센트레는 이번 플레타와의 제휴 및 파트너십 확대 등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더욱 발전할 계획이다.


플레타의 박승호 대표는 “디센트레는 우리 나라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기업으로 개인적으로 작년부터 잘 알고 있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긍정적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특히 국내외 시장에서 플레타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플레타는 지속가능한 디앱(DApp) 생태계의 확립과 플랫폼 설계에 온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히고 “올해 플레타는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전 세계로의 영역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 디센트레와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디센트레의 이동혁 공동대표는 “플레타와 제휴를 맺게 돼 기쁘고 한편으로 빠르게 어드바이징과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올해 자사의 리소스와 역량을 투입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로 시장에 선보이고 세계적인 플랫폼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리드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6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