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2 19:10:00
기사수정

암호화폐 금융거래 플랫폼 판테온엑스,암호화폐 시장에 활력 불어넣어!


- 암호화폐 금융거래 플랫폼 판테온엑스, 침체된 시장에도 불구하고 연이은 토큰세일 완판으로 시장 활력 제고


- 토큰세일 플랫폼 코박, 비트소닉, 토큰뱅크 등에서 조기 완판 이어가


블록체인 기반 금융플랫폼 판테온엑스(PantheonX, 대표 홍성인)가 침체된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국내 대표 토큰세일 플랫폼인 코박, 비트소닉, 토큰뱅크 등에서 조기 완판을 이뤄냈다고 14일 밝혔다. 


판테온엑스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이자 토큰세일 플랫폼인 코박에서 35분만에 준비한 물량을 완판시켰으며,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소닉, 토큰뱅크에서 연일 조기완판을 달성하여 준비한 프리세일을 모두 성공시켰다. 


판테온엑스 홍성인 대표는 이에 대해 “기존에 1회차에서 프리세일을 마감하고자 했지만 생각보다 많은 수량이 빠른 시간 안에 완판되어 투자자 커뮤니티 내 의견을 받아들여 3차 프리세일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시장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덧붙여 “투자자들의 기대와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고 소통하는 판테온엑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판테온엑스 프리세일 시에 국내 유명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인기검색어 1위를 달성하는 등 암호화폐 일반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는 후문이다. 





한편, 판테온엑스는 암호화폐 종합금융 서비스 플랫폼을 만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판테온엑스의 크립토 마켓플랫폼을 통해 수익률이 검증된 크립토 펀드에 투자함으로써 기존보다 안정성 있는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판테온엑스 생태계에서 두 가지의 암호화폐가 통용되는데, XPN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는 토큰이며 XPW는 상장되지 않는 종류의 토큰이다. XPN과 XPW는 상호교환이 가능하다. 판테온엑스 플랫폼 참여자는 활동의 보상으로 XPW를 받을 수 있으며 XPW 스테이킹을 통해 플랫폼 수익을 분배받을 수도 있다. XPN은 플랫폼 내에서 펀드를 생성하거나 수수료 결제 용도로 쓰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6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