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5 14:10:01
기사수정

바이낸스 지갑,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입지원한다


세계최대 블록체인 업체 바이낸스가 자사 지갑 트러스트 월렛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한 암호화폐 구매를 지원한다.


14일(몰타 현지시간으로 13일) 바이낸스는 보도자료를 내고 자사 암호화폐 지갑인 트러스트 월렛Trustwallet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낸스는 이스라엘 핀테크 솔루션 업체인 심플렉스 Simplex와의 협업을 통해 카드거래를 지원할 계획이다. 


트러스트 월렛의 창업자인 빅터 라드첸코Viktor Radchenko는 “신용 카드결제 서비스는 암호화폐에 대한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크게 개선할 ”이라면서 “단계적으로 트러스트 월렛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월에도 바이낸스는 거래소에서 비자, 마스터 카드등으로 암호화폐를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아 대중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발표로 바이낸스 유저들은 지갑에서도 암호화폐 카드구매를 곧바로 진행할 수 있어 좀더 안전하고 간편한 블록체인 활용이 가능해 질 전망이다.


이밖에도 트러스트 월렛은 주요 암호화폐 중 하나인 리플 XRP를 탑재하고, 리플 네트워크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가총액 기준으로 3위인 리플을 탑재함에 따라 트러스트 월렛이 지원하는 암호화폐 종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총 17종에 달하게 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5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