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4 04:10:02
기사수정

후오비 코리아, 탈중앙화 광고 플랫폼 ‘애드토큰(ADT)’ 상장




▲ 사진 : 후오비 코리아가 탈중앙화 광고 플랫폼 애드토큰(ADT)을 상장한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탈중앙화 디지털 광고 플랫폼 ‘애드토큰(adToken, ADT)’을 상장한다고 13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이번에 상장하는 애드토큰(ADT)은 이더리움(ETH)의 스마트 콘트랙트를 기반으로 만든 탈중앙화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애드토큰(ADT)을 이용해 광고를 게시할 수 있고, 투표 및 송금이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특히 애드토큰(ADT) 홀더들은 투표를 통해 깨끗한 도메인을 선별하는 작업으로 불법 광고를 걸러낸다. 기업들은 투표 시스템을 거쳐 검증된 광고 도메인을 구매함으로써 불법 광고 필터링에 지출되던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애드토큰(ADT) 입금서비스가 오픈된 상태이며 13일 16시부터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마켓에서 거래가 시작된다. 출금은 14일 15시 30분부터 가능하다. 


또한 이달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후오!비 코리아 오!상장 Week 이벤트' 기간에 신규가입 후 5만 원 이상의 애드토큰(ADT)을 매수하거나 입금하면 비트코인(BTC)과 후오비 토큰(HT)을 포함한 5종의 암호화폐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블록체인의 특성을 갖춘 프로젝트들이 좀 더 많이 등장할 수 있도록 객관성을 가지고 상장심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되는 암호화폐들 역시 프로젝트의 건전성을 면밀히 검토하여 투자자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5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