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1 10:40:02
기사수정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전략 고문으로 펜부시 캐피털 파트너 보 셴 영입


- 중국 최초 분산 원장 기술 전문 펀드의 공동 창립자 영입

-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본격적인 행보에 관심 


차세대 분산 원장 플랫폼 헤데라 해시그래프(Hedera Hashgraph)가 글로벌 크립토 펀드 펜부시 캐피털(Fenbushi Capital)의 창립자이자 파트너 보 셴(Bo Shen)을 전략 고문으로 영입했다. 





보 셴은 2015년 중국 최초로 설립된 분산 원장 기술 전문 벤처 펀드인 펜부시 캐피털의 공동 창립자이다. 보 셴은 보세라 펀드 출신의 샤오 펑(Xiao Feng)과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Vitalik Buterin)과 함께 펜부시 캐피털을 창립했으며, 현재 비탈릭 부테린은 고문으로 참여하고 있다. 보 셴은 펜부시 캐피털의 창립 이전 증권사, 헤지 펀드, 투자 은행에서 수년간 경험을 쌓아온 금융 산업의 베테랑으로 기존 산업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펜부시 캐피털의 성공을 이끈 인물이다.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지난 2월 20일 글로벌 대기업으로 구성된 운영 위원회 멤버를 최초로 공개한 연례 행사를 서울에서 개최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번 중국계 분산 원장 기술 전문 펀드 출신 전문가 보 셴의 영입은 앞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본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로도 해석된다.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인 에드가 세아(Edgar Seah)는 "셴은 분산 원장 기술 업계에서 풍부한 경력과 네트워크를 가진 전문가이다”라고 말하며 “그가 고문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성장과 기술 도입의 촉매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5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