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13:00:01
기사수정


▲ 바이낸스 CEO "DEX, BNB 가치 상승 견인할 것"

방금 전 자오창펑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가 본인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코인마켓캡 기준 바이낸스코인(BNB, 시가총액 9위)의 시가총액이 9위를 기록했다"며 "바이낸스의 탈중앙화 거래소 덱스(Binance DEX)는 BNB의 가치 상승을 지속적으로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BNB는 현재 0.46% 오른 11.0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인도 정부 "암호화폐 규제안 초안 마련, 마무리 단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최근 인도 정부가 현지 최고법원에 암호화폐 규제안 관련 TF팀의 규제초안 관련 심의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다고 전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현지 최고법원은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안 초안이 제정된 후 인도 중앙은행(RBI)의 '암호화폐 금지령' 관련 공청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기술업계 리더 48% "블록체인, 기존 산업 변화시킬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이니스트(Bitcoinist)에 따르면, 최근 세계 4대 회계법인 중 하나인 KPMG가 12개 국가 740 여개 글로벌 기술업계 리더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중 48%가 "블록체인은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 기술"이라고 답했다. 이들은 "블록체인 기술은 3년 내로 산업 내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24%는 블록체인 기술에 중립적인 입장을 표했고, 27%는 '블록체인은 산업 구조를 변화시킬 수 없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46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