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08:00:01
기사수정


▲ BTC 네트워크 미체결 거래 6,464 건

비트코인 네트워크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 비티씨닷컴(BTC.com)에 따르면, 3일 새벽 2시 35분 기준 BTC 네트워크 내 미체결 트랜잭션이 6,464 건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BTC 네트워크의 24시간 트랜잭션 처리 속도는 4.15 txs/s, 해시레이트는 44.60 EH/s, 채굴 난이도는 6.07 T를 나타내고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0.79% 내린 3,854.3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CNBC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산업 다음 목표는 게임 산업"

미국 경제 및 금융 전문 미디어 CNBC가 "블록체인 기술이 지금껏 금융 서비스 산업에 영향을 끼쳐왔다"며 "향후 게임 산업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점점 더 많은 게임 유저들이 그들 각자의 체험을 커스터마이징(customize)하기 위해 디지털 아바타(digital avatars)와 토큰을 구매할 것"이라며 "많은 전문가들이 블록체인 기술이 향후 E-스포츠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 진단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게임 개발사 플래닛 디지털 파트너스(Planet Digital Partners)의 CEO 스티브 그로스맨(Steve Grossman)은 "우리는 블록체인이 게임 산업의 다양한 방면에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할 것"이라며 "이는 게임의 수명을 연장하고, 유저들이 더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하며,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4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