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06:00:01
기사수정


▲ 스캐터, 'EOS 코드 활성도 저조' 해명

EOS 신원확인 서비스인 스캐터(Scatter)의 창업자 라미 제임스(Rami James)가 최근 미디움을 통해 암호화폐 전문 리서치 기관 크립토미소(cryptomiso)가 발표한 'EOS 코드 활성도 저조' 내용에 대해 반박하는 글을 게제했다. 그는 "크립토미소가 단일 리포지터리(Repository, 코드를 저장하는 저장소)의 커밋(commits, 커밋은 깃허브 사이트에 코드의 개발과 수정, 변경 사항등을 저장하는 행위)을 계수한 것으로 EOS 코드 활성도를 측정할 수 없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그는 "지난 한달 동안 EOSIO 리포지터리는 600여 커밋을 기록했다"며 "EOSIO/eos는 코드 관리 및 유지보수를 위해 여러 리포지터리로 분할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 스페인 유명 호텔, BTC 결제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에 따르면, 스페인 유명 호텔 Casual Hoteles가 최근 일부 지점에서 비트코인(BTC) 결제를 지원한다. 해당 업체는 유로화로 명시된 계산서를 제공하며, 이용자는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비트페이(BitPay)에서 유로화 결제금액에 상응하는 BTC를 차감되는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 외신 "서클, 2.5억 달러 투자 유치 추진"

IT 전문 미디어 더 인포메이션(The Information)이 미국 블록체인 스타트업 서클(Circle)의 고위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서클이 2.5억 달러 규모의 신규 투자를 유치하려고 한다"고 보도했다. 한편, 해당 미디어가 관련 사실을 서클 측에 문의한 결과, 회사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거절했다. 앞서 서클은 골드만삭스, 바이두, IDG 캐피탈 등으로부터 2.46억 달러 규모의 자금을 조달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4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