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9 21:00:01
기사수정


▲ 英 페이글로벌, 암호화폐-은행계좌 이체 서비스 제공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bitcoin.com)에 따르면, 영국 소재 페이글로벌(Payglobal)이 암호화폐를 법정화폐로 전환해 일반 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유럽과 호주, 싱가폴 등 지역에서 BTC와 ETH의 해당 서비스가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지오라 톨(Giora Tal) 페이글로벌 CEO는 "향후 더 많은 암호화폐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알체인, 오는 3월 5일 파산 절차 진행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알체인(RHOC, 시가총액 357위) 프로젝트가 채무를 갚지 못하고 있으며 오는 3월 5일 이사회를 개최해 파산 절차를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지난해 12월 21일, 알체인은 자금 관리 불투명성과 비합리적인 인수 전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질타를 받았으며, 지난 10월과 12월 Medha Parlikar 수석개발자와 Kate Gonsalves CFO가 해당 프로젝트를 떠나면서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가중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RHOC는 현재 17.31% 내린 0.01593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롱해시 "XRP·XLM·EOS, 진정한 암호화폐 아냐"

블록체인 분석 전문 업체 롱해시(Longhash)가 XRP·XLM·EOS는 진정한 암호화폐가 아니라고 진단했다. 비트코인은 익명의 거래 참여자들이 이중지불을 방지한다는 점에서 암호화폐라는 혁신을 만들어 냈으며, 위 프로젝트들은 암호화폐로 분류되기에는 익명성이 부족하거나 너무 중앙집중화 돼있다는 것. 롱해시는 USDT 등 스테이블코인 역시 달러, 금 등 실제 자산을 보유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XRP·XLM·EOS와 유사한 문제가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4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