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퍼시발(Percival) 프로젝트, 코인닐(Coineal)에서 오는 26일까지 IEO 진행...세계 최초 스마트폰용 프로세서를 탑재한 초저전력 마이닝머신을 개발한 프로젝트
  • 기사등록 2019-03-12 08:30:02
기사수정


▲ 사진=퍼시발(Percival) 프로젝트



퍼시발(Percival) 프로젝트, 코인닐(Coineal)에서 오는 26일까지 IEO 진행...세계 최초 스마트폰용 프로세서를 탑재한 초저전력 마이닝머신을 개발한 프로젝트



퍼시발(Percival) 프로젝트는 코인닐(Coineal)에서 오는 26일까지 IEO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 퍼시발은 Linkiss International Limited가Percival프로젝트의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를 2019년3월5일 Coineal거래소에서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퍼시발(Percival(XPV))은 세계 최초 스마트폰용 프로세서를 탑재한 초전력 마이닝머신을 개발한 프로젝트로 특히「SnapDragon845」는 스마트폰을 위한 사양의 프로세서이기 때문에 기존의 마이닝머신보다 압도적으로 저전압화와 기존의 GPU보다도 높은 해쉬레이트를 실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퍼시발 관계자는 "AI를 탑재하는 것으로 인해 효율 좋은 종목을 즉석으로 판단하여 자동으로 마이닝시스템을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복잡한 작업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카드형 하드월렛에서는 오프라인화에 의한 사이버공격의 미연방지와 지문인증을 사용한 하드시큐리티에 의한 강력한 인증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의 조작이 불가능한 구조로 되어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Percival이 IEO를 실시하는 Coineal은 전세계 거래량 6위를 기록하는 거래소로 Coineal에서는 소개제도에 의한 우대사항이 있다. 또한 IEO기간중 프리세일에서는 특별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비율은 0.00007 ETH =11,000XPV이다.




▲ 사진=퍼시발(Percival) 프로젝트



[아래 내용은 퍼시발(Perval)에서 소개하는 프로젝트 개요이다]


Percival프로젝트의 개요


▲ 초저전력 마이닝머신「Percival mark1」을 독자개발


Percival프로젝트는 초저전력 마이닝머신「Percival mark1」를 개발하고있는 프로젝트 입니다.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용 프로세서「SnapDragon845」을 복수탑재한 독자규격의 마이닝 기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탑재된 OS도 독자개발되었으며 다양한 암호자산을 마이닝하는것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위한 사양의 프로세서「SnapDragon845」와 AI에 의한 마이닝시스템의 자동화


「SnapDragon845」는 스마트폰을 위한 사양의 프로세서이기 때문에 기존의 마이닝머신보다 압도적으로 저전압화와 기존의 GPU보다도 높은 해쉬레이트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AI를 탑재하는 것으로 인해 효율 좋은 종목을 즉석으로 판단하여 자동으로 마이닝시스템을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복잡한 작업은 일절 없습니다.


이러한 저전압화와 AI에 의해 마이닝시스템의 자동화가 이루워지며 콘센트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만 있다면 오피스나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마이닝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높은 시큐리티성


시큐리티면에서는 OWASP를 사용한 웹 어플리케이션과 오픈키 암호기술에 의한 전자서명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와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드형 하드월렛에서는 오프라인화에 의한 사이버공격의 미연방지와 지문인증을 사용한 하드시큐리티에 의한 강력한 인증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의 조작이 불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카드형 하드월렛


카드형 하드월렛은 오프라인화에 의해 사이버공격의 미연방지가 가능하며 지문인증을 사용한 하드 시큐리티로 강력한 인증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이 조작 할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Percival의 발행하는 XPV토큰으로 구입가능

이러한 마이닝머신과 카드형 하드월렛은 Coineal에서 판매되고있는 XPV를 구입하는 것으로 구입 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 것이 가능합니다.




▲ 이미 200억원분의 기계 구입이 예정


Percival프로젝트가 개발한 초저전력 마이닝이나 그 관련기기는 이미 200억원 규모의 구입이 예정되어 있으며 마이닝시장으로의 높은 주목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Percival 프로젝트의 Coineal으로의 IEO실시에 관하여


앞서 설명대로 Percival은 2019년 3월5일부터 Coineal에서 IEO을 실시합니다. 이후 Coineal거래소에서 XPV가 유통되어 유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IEO스케쥴


2019년3월5일 :IEO개시

2019년3월26일:IEO종료(예정)



프로젝트명Percival
기업명Linkiss International Limited
연락처Email):info@linkiss.cc
홈페이지https://percivaltoken.com/
Twitter
https://twitter.com/percivalxpv
Telegram
https://t.me/joinchat/F3A-WEHJeLjxsE505kr9CA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22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