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1 10:20:02
기사수정



스위스 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는 블록체인 기술로 움직이는 새로운 거래 플랫폼을 시작할 계획이다. 새로운 SDX 플랫폼은 올 하반기 중에 출시될 예정이며 투자자들을 위한 거래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이 정보는 로이터통신이 2월 6일 발표했다.

거래소 회장인 로메오 라커(Romeo Lacher)에 의하면, SIX 디지털 거래소는 현재의 SIX 플랫폼과 병렬로 운영될 것이다. 현재의 서비스는 고객들이 세 단계로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으며, 수일 이내에 거래를 완료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이러한 단계는 몇 초 만에 분산형 원장 기술(DLT)을 사용하여 수행될 이다.

로메오 라처에 따르면, 감독위원회는 현재 스위스의 규제 기관인 Finma와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고 한다. 새 코스는 앞으로 10년 안에 전통적인 무역플랫폼을 추월할 것으로 보인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1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