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6 10:30:01
기사수정



유럽 최대 디지털 출판사 중 하나인 ‘액슬 스프링거(Axel Springer)’가 소액결제 솔루션 사토시페이(Satoshi Pay)와 제휴하여, 액슬 스프링거 컨텐츠를 스텔라(XLM) 블록체인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발표에 따르면, 사토시페이는 스타텔라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중개인의 필요성을 없앰으로써 유로나 달러로 가치를 이전할 수 있게 해주는 신속한 지불 처리를 사용합니다.

“블록체인 지불은 거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컨텐츠에 대한 새로운 수익 시스템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라고 액슬 스프링거의 새로운 사업 부문 부사장인 ‘Valentin Schöndienst’는 말했다. “사토시페이는 블록체인 기술을 즉시 사용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턴키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토시페이는 특히 온라인 출판 분야에서 기업에 블록체인 기반 결제와 고객 충성도 시스템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원래 액슬 스프링거 플러그 앤 플레이 스타트 프로그램의 일부로 2015년에 시작되었다.

“블록체인 기술의 엄청난 잠재력을 알고 있는 액슬 스프링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사토시페이의 CEO ‘Meinhard Benn’은 말했다. “시장에 준비된 블록체인 지불 솔루션을 가진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로서, 우리는 이 기술을 메이저 시장으로 들여오는 데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 사토시페이는 API에 블록체인을 추가해 출판사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 https://sludgefeed.com/axel-springer-to-start-accepting-stellar/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