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미국 와이오밍주,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법적 접근성을 제공하는 법안 공개 2019-02-07
블록타임스TV닷컴 TaeyeonKim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와이오밍은 미국의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사업체의 발전과 합법화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디지털 자산의 법적 위치를 명확히 하고 금융기관이 아닌 은행을 통해 디지털 자산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 초안을 공개했다.

이 법안은 디지털 자산의 세 가지 분류 즉 디지털 증권, 디지털 자산,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암호화폐를 국가 내의 화폐와 동일한 취급을 하는 가상화폐인 것이다.

디지털 자산 : 컴퓨터 판독 가능 형식으로 저장된 경제적, 독점적 또는 엑세스(접근) 권한의 표현.

디지털 증권: 계약을 구성하는 디지털 자산, 한 개인이 공동 사업에 돈을 투자하고 발기인이나 제 3자의 노력으로 이익을 기대하도록 유도한 경우


가상화폐 : 교환 수단, 계좌 단위 또는 가치 창고로 사용.

이러한 분류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디지털 자산에 적용되어 법에서 명시된 명확한 설명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가상 자산의 분류는 미국의 규제 중간영역(Grey Area: 이도 저도 아닌 영역)에서 여전히 주로 운영되는 암호화폐 기능의 진전에 매우 중요하다.

이 법률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통화와 암호화폐를 동일하게 취급 될 것이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관련기사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