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 된 소송을 통합하려는 리플의 노력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코인데스크가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XRP 토큰이 회사의 증권형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당사자들에 의해 고소된 리플 랩스는 한때 한 번에 싸우는 사례의 수를 제한하기 위해 다양한 집단소송을 결합하거나 혹은 조정을 추진해왔다.
그리고 수요일, 투자자인 데이비드 오코너가 제기한 캘리포니아 고등법원 소송은 공식적으로 “복잡한 소송”으로 지정되었는데, 이는 이제 나머지 소송과 조정될 것임을 의미한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이는 이미 2018년 6월 현재 복잡한 것으로 간주되고 있는 투자자 블라디 자키노프가 제출한 또 다른 캘리포니아 사례이다.
캘리포니아 법정의 규정에 따르면 복잡한 지정 요건 중 하나는 “많은 당사자들이 관련된 증권 청구 또는 투자 손실”을 포함하는 경우이다. 새로운 지명과 함께, 한 명의 판사가 다른 경우로 인한 중복 노력과 잠재적으로 다른 결과를 방지하기 위해 사건에 관련된 조치를 감독해야 한다.
그러나 오코너 소송의 한 가지 결과는 리플이 자키노프 사건을 지휘하는 데 성공하여 실격으로 전환한 마리 위너 판사에게 배당된 것이다. 리플이 새로운 판사에게 자격을 부여하기 위해 다시 움직일지는 불분명하다.
리플은 이달 초 자키노프와 오코너 소송을 조정하기 위해 “동일한 주제 문제의 전부 또는 중요한 부분”과 관련된 두 가지 집단 소송과 “동일한 당사자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포함한다고 주장했다.'”
투자자인 라이언 코피가 제기한 또 다른 집단소송은 지난 주 투자자에 의해 자발적으로 기각되었다. 코피가 다시 하급법원으로 옮기려 했지만, 그 사건은 리플에 의해 캘리포니아 북부지구의 지방법원으로 옮겨졌다. 그의 자발적인 해고는 그 노력이 거부된 후에 이루어졌다.
코피와 리플의 법률 고문은 기자 회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