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은 글로벌 TOP 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에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간편구매를 한다고 밝혔다.
작년 3월 30일 북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볼(RANKINGBALL)은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스포츠에 접목하여 유저들이 스포츠와 e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보면서 경기 예측 뿐만 아니라, 랭킹볼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데이터와 중계를 보는 동시에 한 화면에서 빙고게임을 즐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측 게임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BG와 가상의 게임머니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이 선택한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얻고, 빙고를 만들어가는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다.
코인마켓캡 상 거래량 기준 세계 6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대형 거래소로 전 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약 175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신뢰 있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TOP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랭킹볼(RankingBall Inc)의 Darren Kim CEO는 “글로벌 서비스를 하고 있는 랭킹볼은 전세계 모든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이다. 랭킹볼의 RBG코인 역시 글로벌 코인으로서 글로벌 TOP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에서 첫번째 간편구매를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다니엘 리 코인베네 CMO는 “글로벌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RBG역시 랭킹볼의 성장과 함께 그 가치가 함께 올라가는 선순환 구조를 가지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예측 게임이라는 독자적인 영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랭킹볼의 RBG 코인의 첫번째 간편구매를 코인베네에서 진행하게 되면 좋을 것 같아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