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블록체인씨앤에스, 블록쳉니 기반 펫 전문 온라인 플랫폼 개발 위해 오버더마운틴과 협약체결 블록체인씨앤에스, 블록쳉니 기반 펫 전문 온라인 플랫폼 개발 위해 오버더마운틴과 협약체결 2019-01-04
블록타임스TV닷컴 Sean choi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록체인씨앤에스는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 오버더마운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펫 전문 온라인 플랫폼 개발과 펫 O2O서비스, 펫로스 증후군 사전 예방을 위한 IoT 기반 모바일 심리상담 및 반려동물 대상 뮤직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4차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적용하여 올해 1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블록체인씨앤에스 관계자는 “1인가구 증가와 자녀를 갖지 않는 젊은 부부의 비중이 증가하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펫팸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도 탄생했다 우리나라도 반려동물 1000만 가구 시대를 맞이하며, 반려 동물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발맞춰 펫팸족을 사로잡을 다양한 서비스를 구상하고 서비스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호텔 예약 외에도 반려동물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펫 전문 쇼핑몰도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12 27일 아프리카TV를 통해 가상화폐(암호화폐) 하이콘(HYCON) 결제 플랫폼 하이콘 페이를 첫 사용처로 오버더마운틴에서 런칭했다. 하이콘 페이로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오버더마운틴 호텔 할인(25%)을 제공한다.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는 하이콘 페이 런칭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하이콘 지급 결제 서비스를 본격 도입하고, 하이콘 페이 확산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오색별빛정원전이 개최된 가운데, 아침고요수목원과 잣나무 숲 속 사이에 위치한 약2500평 부지 규모의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 오버더마운틴 1월 개장을 한다.

 

오버더마운틴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올해 1월 오픈을 앞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프랜들리(Pet-Friendly) 호텔이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에게 강아지 장난감 및 반려견 웰컴키트와 배변패드를 제공하며, 객실에는 반려동물 전용 식기가 비치되어 있다.

 

호텔 주변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걸을 수 있는 길게 뻗은 잣나무 숲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80평 규모의 펫스파, 드라이룸, 미용을 시킬 수 있는 펫케어 시설을 구비했다. 또한 반려인을 위한 야외 수영장, 카페, 고급스러운 컨셉의 바비큐 시설, 키즈룸(Kids room), 펫 용품부터 식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스토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버더마운틴은 연간 1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아침고요수목원에 인접해 있으며, 호텔 입구에 마주한 잣나무 숲길 주변에는 단풍나무와 산벚나무, 야생화가 오솔길을 따라 펼쳐져 있어 산림욕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오버더마운틴은 멤버십 패키지를 오는 1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호텔숙박권 제공 및 카페 음료 서비스, 아침고요수목원 입장권 지급, 온라인 펫 샵(지니프렌즈샵)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등을 지급해준다.

 

 


관련기사
TAG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