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전자 상거래 블록체인, 사이버마일즈의 2020년 로드맵 발표 2018-12-15
블록타임스TV닷컴 TaeyeonKim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전자 상거래 블록체인, 사이버마일즈의 2020년 로드맵 발표


사이버마일즈(CyberMiles)는 스마트 계약을 위한 차세대 블록체인으로이더리움(Ethereum)의 스마트 계약보다 약 10,000배가량 빠른 속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2019년에는 예정대로 1천5백만 이상의 미국 소비자 데이터를 사이버마일즈 블록체인으로 통합시킬 예정이다.





간단하게는, 작은 기업을 위해 전자상거래장을 열어주면서 수수료도 낮추고 편하게 거래를 할 수있는 방법으로 찾은 것이 사이버마일즈 블록체인이다. 전자상거래 사용자들에게 전자상거래 특화블록체인’사이버마일즈‘로 지급하게 되면 수수료도 낮출 수 있다는 판단이 현실화 된 것이다.


2018년 10월에 있었던 메인 넷의 성공적인 론칭 후, Gyro Finance가 주최한 FBEC2018에서는 올해의 퍼블릭 블록체인(Public Blockchain)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현재 ICO 1주년을 맞이해 커뮤니티 및 개발자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2019 & 2020년의 로드맵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내년 10월에는 모든 전자 상거래에 스테이블 코인 (Stable Coin)을 지원할 예정이다.사이버마일즈가 밝힌 로드맵은 총 향후 2년간의 계획이 담겨있으며 2020년 4분기에는 완전히 분산화된 전자 상거래의 시대를 만들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CEO인 루카스루 (Lucas Lu) 박사는 한국은 가능성이 굉장히 큰 시장이며 많은 사용자들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들어 STO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동 설립자인 마이클 위안(Michael Yuan)박사는 이에 관한 여러가지 인터뷰에 참여하기도 했다. 

Today Hot news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