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말레이시아 재무부장관 "암호화폐 도입, 중앙은행이 결정" 2018-12-15
블록타임스TV닷컴 TaeyeonKim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말레이시아 재무부장관 "암호화폐 도입, 중앙은행이 결정"

말레이시아 현지 온라인 미디어 버나마(bernama)에 따르면, 26일(현지 시간) 림관엥(Lim Guan Eng) 말레이시아 재무부장관이 현지 국회에 참석해 "암호화폐 도입 여부를 결종하는 최종 결정권자는 말레이시아 네가라 은행(Bank Negara Malaysia, 말레이시아 중앙은행)"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정부가 암호화폐 도입을 방해하는 일은 없겠지만, 이는 반드시 절차대로 규정에 맞게 진행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OKEx, 26일 15시 NULS 출금 서비스 일시 중단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방금 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눌스(NULS, 시가총액 138위)의 노드 프로토콜 업그레이드를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26일 15시부터 해당 코인의 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NULS는 현재 8.26% 오른 0.49238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블록원 CEO "암호화 자산 사용 범위, 증권보다 광범위"

EOS 커뮤니티 EOS 그래비티에 따르면, 블록원(Block.one)의 CEO 브랜든 블루머(Brendan Blumer)가 "만약 미국이 블록체인 기술을 암호화 자산 판매에 사용하지 못하도록 규제한다면, 세계 최대 암호화 자산 리테일 국가라는 지위를 놓치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그는 "암호화 자산의 사용 범위는 현재 증권보다 광범위하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Today Hot news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