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투자포럼이 주최하고 크립토엔젤스파트너(CryptoAngels)가 주관하는 ‘1주년(The 1st) 증권형암호화폐공개(STO) 밋업·컨퍼런스’ 행사가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스파크플러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투자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BIF와 크립토전문 엔젤펀드인 크립토엔젤스 파트너스가 함께 현 암호화폐 자금조달시장의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는 ‘증권형암호화폐공개 (Security Token Offering. STO)’를 주제로 국내최초 STO 밋업과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인벡스 등 STO를 준비하고 있는 3개 업체들의 프로젝트 피칭과 배재광 BGCC의장의 ‘코인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STO메뉴얼’이 발표되고, 김규식(스카이투자자문 고문)·류인수(크립토엔젤스 대표파트너)·배익권(안세회계법인 파트너) 등 전문가 패널토론이 진행된다.
밋업을 주관하는 크립토엔젤스는 크립토 전문 투자그룹으로써, 올해 제 1호 크립토펀드를 인스타코인에 투자한 바 있다.
류인수 크립토엔젤스 대표파트너는 "STO밋업 & 컨퍼런스 행사가 기존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새로운 자금조달방식을 제시할 뿐 아니라, 향후 스타트업 기업들에게도 획기적인 자금조달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