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금)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3층에서 ‘블록배틀 컨퍼런스 & 블록체인 잡페어 2018’을 개최한다.
현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선두주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산업의 최신 동향과 흐름, 네트워크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연사로 나선다.
특히 스마트컨트랙트 탑재 비트코인 모델로 화제가 되고 있는 RSK의 가브리엘 커르멘(Gabriel Kurman) 공동설립자가 키노트 스피커로 나선다.
RSK 관련 인사가 국내 컨퍼런스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 서바이벌 TV프로그램인 ‘블록배틀’의 심사위원을 맡았던 리 준(Li Jun) 온톨로지(Ontology) 대표도 함께 연단에 선다.
글로벌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 대표들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캐셔레스트의 박원준 대표와 하나 장(Hana Zhang) 엘뱅크(LBANK) 공동설립자가 참가한다. 프로페셔널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빗(Probit)도 이날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암호화폐 펀드들이 지금의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도 확인 가능하다. ▲준 두(Jun Du) 노드캐피탈(Node Capital) 공동설립자 ▲토니 구(Tony Gu) 네오글로벌캐피탈(Neo Global Capital) 파트너 ▲츠 펑(Chi Feng) 제네시스 그룹(Genesis Group) ▲이신혜GBIC 파트너 ▲앨런 리(Alan Li) 사이트VC 파트너 ▲케빈 렌(Kevin Ren) 컨센서스 랩 파운딩 파트너 ▲정재욱 BCI대표 등이 오전과 오후 세션에서 각각 연사, 토론자로 나선다.
행사 주관사이자 글로벌 엑셀러레이터인 넥서스원(NEXUS ONE), 블록체인아이(Blochain i), 바이럴네이션(Viral Nation)은 오후 세션에서 시장에서 좋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골라내는 노하우를 전한다. ▲그레이스 팬(Grace Fan) 브링크 에셋(Brink Asset) 대표 ▲피터 와이(Peter Y) WXY 설립자 ▲앤드류 리(Andrew lee) 웹3저널(Web3journal) 자문 등 해외 유명 엑셀러레이터들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밤 8시 30분부터 열리는 블록배틀 마지막 우승자를 가려내는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방청할 수 있다.
행사 주최를 맡은 아시아경제TV는 같은 날, 드래곤 시티 호텔 4층에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기업설명회(IR) 행사도 함께 연다. 국내외 벤처캐피탈(VC) 및 자산운용사와 글로벌 크립토펀드 약 40곳이 참가할 예정이다. 방송이 끝난 후 밤 11시부터는 드래곤 시티 31층 스카이킹덤에서 자선행사 겸 블록체인 네트워크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블록배틀 컨퍼런스 & 블록체인 잡페어 2018입장권 가격은 종일 입장이 9만원이다.
오는 11월 9일(금)까지는 50%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된다. 학생과 취업 준비생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티켓은 다음 링크(https://www.onoffmix.com/event/157532)에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관련 문의는 apply@nextsatoshi.com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