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마켓+](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거래 편의성 높인 서비스 개편 진행 2020-01-20
블록타임스TV닷컴 김진태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 사진=후오비코리아



[마켓+](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거래 편의성 높인 서비스 개편 진행


호가 단위 및 출금 수수료 개편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거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대폭 개편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원화 마켓 호가 단위 변경 및 출금 수수료 조정에 대한 개편 소식을 16일 전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15일 원화 마켓(KRW)의 호가 단위 변경 개선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마쳤다.


이번 호가 단위 변경 개선 사항은 기존 세분되었던 원화 마켓의 호가 단위를 구간별 차등 적용한다. 100원 미만 암호화폐의 호가는 소수점 단위(0.1원, 0.01원)로 표시되며, 가격 구간별로 1·5·10·50·100·500·1,000원으로 호가 단위가 자동으로 변경된다. 단, USDT 호가 단위는 가격 범위와 관계없이 1원 단위로 표기된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확대와 함께 더 많은 호가 정보의 확인이 가능해 올바른 투자 판단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거래 가격의 안정성과 유동성도 확보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에는 출금 수수료 개편이 진행됐다. 기존 고정 수수료 적용 사항에서 변동 수수료와 범위(range) 수수료가 더해져 암호화폐별로 각기 다르게 구분 적용됐다. 변동 수수료는 급격한 시장 변동성으로 인한 투자자의 과도한 손실을 막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범위(range) 수수료는 일정 수수료 범위에 사용자가 수수료를 높게 책정할수록 출금이 빨라진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기존 투자자보호펀드 및 개인정보보호배상책임보험 가입 등과 같이 사용자가 안심하며,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 외적인 환경 조성과 함께 서비스 개편을 통한 거래 환경에도 힘을 기울이면서 있다”라며 “2020년 후오비 코리아는 사용자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시스템 개편으로 편의성 높은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포블게이트 거래소



▲ 포블게이트, 홍콩 거래소 XT com과 업무협약 체결


-프로젝트 상장 및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포블게이트는 XT com에 상장되어 있는 유망한 프로젝트 상장과 홍콩 현지 마케팅 지원 받아..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와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XT com은 프로젝트 상장과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블게이트는 XT com에 상장되어 있는 유망한 프로젝트 상장 협업과 포블게이트의 홍콩 현지 마케팅을 공동 진행한다.


XT.com은 지난 2018년 7월에 오픈한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로, 6개의 트레이딩 섹션과 300개 페어, 90개 코인이 상장되어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 최초로 그룹 트레이딩 시스템 Biyoung를 개발하며 텔레그램에서 XT com에 상장된 코인 그룹을 트레이딩 가능하게 구현해 이목을 끈 바 있다. 또한, 홍콩에서 100개가 넘는 미디어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어, 강력한 미디어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포블게이트는 지난 2019년 7월에 오픈한 암호화폐 거래소로 암호화폐와 실물경제를 연계한 서비스와 프로젝트 엑셀러레이팅 서비스 등을 런칭하며 업계의 화제가 된 바 있다. 글로벌 대형 거래소 코인 바이낸스(BNB), 후오비(HT), 오케이엑스(OKB) 및 레이븐(RVN) 등 다수 유망코인을 상장했으며, 다른 거래소와 차별점을 두는 유망코인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홍콩에서 많은 미디어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XT com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포블게이트의 홍콩 진출과 회원 유치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포블게이트는 홍콩, 싱가포르 등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제휴를 추진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제 제휴한 해외 거래소들과의 시너지를 확산 시킬 때라고 생각한다. 그 첫번째가 제휴된 해외 거래소에 상장된 유망한 프로젝트를 포블게이트에 교차 상장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포블게이트는 국내 회원들이 해외 프로젝트를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교량 역할을 할 것이다. 앞으로 더 많은 유망 프로젝트를 상장할 포블게이트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oday Hot news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