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마켓+](상장)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울트라, 한국 진출 시작 2019-11-27
블록타임스TV닷컴 김진태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 사진=울트라


[마켓+](상장)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울트라, 한국 진출 시작 


- 15일 비트루 거래소에 이어 18일 국내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 완료


- 베타 및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시장 진출 가속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유통 및 거래 플랫폼 울트라(Ultra)가 한국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울트라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누구나 자신의 게임 유통 플랫폼이나 가상 상품 거래 서비스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울트라는 지난 6월 28일 비트파이넥스에서 토큰 세일을 통해 5백만 달러 규모의 자금 모집을 완료했으며, 이후 비트파이넥스 거래소에 최초 상장되어 거래되었다. 


울트라의 이번 상장은 코인원과 비트루의 거래소의 업무 협약의 일부로 진행되었으며, 울트라는 공동 상장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지난 15일 비트루, 18일 코인원 거래소에 상장 완료되었다. 베타 및 메인넷 출시를 앞둔 울트라는 거래소 상장을 통해 보다 넓은 사용자 유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니콜라스 길로트(Nicolas Gilot) 울트라 공동 대표는 "비트루와 코인원까지 상장을 완료하여 울트라 토큰 UOS를 전 세계 많은 투자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남은 울트라의 로드맵과 게임 관련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사진=알고랜드



▲ 알고랜드 재단, 개발자 인센티브 어워드 프로그램 개최 


- 6개월간 개발자에게 총 상금 25만 알고(Algo)를 지급하는 어워드


- 전 세계 개발자 대상으로 수상하여 개발자 생태계 확장 및 육성 가속화 


튜링상 수상자이자 영지식 증명의 권위자인 실비오 미칼리 교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알고랜드가 개발자 인센티브 어워드를 통해 개발자 생태계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알고랜드 재단은 개발 생태계 확장 및 육성 목표로 애플리케이션, 유틸리티, 모니터링, 툴링 등 다양한 개발 영역에서 전 세계 개발자들이 만든 프로젝트를 접수 받는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이 완성되지 않았더라도 어떤 알고리즘을 통해 작동하는 지 입증해야하며, 소스 코드를 검토할 수 있도록 재단에 공개해야 한다. 참가를 원하는 개발자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제출하면 완료된다. 


첫번째 시상 프로그램은 6개월 동안 총 상금인 25만 알고(Algo)가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재단은 프로그램의 유용성, 창의성, 필요성 등 다양한 평가 항목을 적용시켜 스몰, 미디엄, 라지 어워드로 수상을 나눠서 진행할 계획이다.


알고랜드 재단의 운영 책임자 팡팡 첸은 “알고랜드는 개발자 생태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개발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개발 어워드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개발 생태계를 가속화하여 알고랜드의 커뮤니티를 확장하며 많은 개발자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Today Hot news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