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정책+](나이지리아) 나이지리아 하원의장, 암호화폐를 위한 법적프레임워크 요구 “뒤쳐지면 안 된다” 2019-07-27
블록타임스TV닷컴 최재웅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 사진=플래그샵


[정책+](나이지리아) 나이지리아 하원의장, 암호화폐를 위한 법적프레임워크 요구 “뒤쳐지면 안 된다”


나이지리아 하원의장 페미 그바야자비아밀라(Femi Gbajabiamila)는 이 나라에서의 암호화폐에 대한 실질적인 법적 틀을 요구했다.


나이지리아 언론사 데일리포스트의 23일 보도에 따르면 그바야자비아밀라는 암호화폐가 더 널리 채택됨에 따라 국가가 디지털 자산에 대한 명확한 규제를 개발하여 이 분야에서 뒤쳐지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나이지리아 예금보험공사(NDIC) 이사회의 방문에서 그바야자비아밀라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참신하고 강렬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뒤쳐지고 싶지 않다. 세계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 문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다. 뒤처지고 싶지 않으면, 우리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그바야자비아밀라는 신흥 기술과 자산계급을 위한 관련 법적 프레임워크를 개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바야자비아밀라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외에도 NDIC의 역할과 국가 중앙은행 사이에 잘 정의되고 분리된 역량을 창출하는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바야자비아밀라는 “NDIC의 법적 기능을 확대하고, 그 역할이 나이지리아 중앙은행의 역할과 겹치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DIC는 미국 연방예금보험공사와 마찬가지로 나이지리아의 최근 자유화된 은행 부문의 예금자들을 위한 보험 안전망을 제공하고 있다.

Today Hot news

Block& Top pick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